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테이퍼 롤러 베어링(Tapered roller bearing)

테이퍼 롤러 베어링(Tapered roller bearing)

PRODUCT DESCRIPTION

 

테이퍼 롤러 베어링에는 테이퍼 롤러가 배치되는 테이퍼 내측 및 외측 링 레이스웨이가 있습니다. 테이퍼 롤러 베어링의 설계는 결합된 (반지름 및 축 방향) 하중을 수용하는 데 특히 적합합니다. 테이퍼 롤러 베어링은 일반적으로 분리 가능한 설계입니다. 예를 들어 롤러와 케이지 어셈블리가 있는 내부 링은 외부 링과 별도로 장착할 수 있는 유닛을 형성합니다. 테이퍼 롤러 베어링은 가장 널리 사용되는 단일 열에서 이중 컵과 스페이서를 사용하는 더 복잡한 어셈블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배열로 제공됩니다.



테이퍼 롤러 베어링 유형:


1. 4열 테이퍼 롤러 베어링

2. 2열 테이퍼 롤러 베어링


응용 분야는 일반 산업 및 자동차 응용 분야, 차량 앞바퀴, 디퍼렌셜 및 피니언 구성, 컨베이어 롤, 공작기계 스핀들, 트레일러 휠, 산업 장비 구성, 동력 전달, 중공업, 헤비듀티 기어 드라이브, 차축, 크레인 축, 기어 감속 장치, 캘린더 롤, 산업 기계, 다양한 속압 압연기.



테이퍼형 롤러 베어링은 수천 개의 모델이 있으며, 이를 모두 보여주기는 어렵습니다. 필요한 사항이 있으면 문의하십시오. info@bohembearing.com



제품 목록의 일부는 아래와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주)씨엠코리아에 방문해주신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에게 문의 사항이 있다면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 주시면 성심껏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이메일: oceanpark@cm-korea.com

전화번호: 043-716-0371, 0372 (직통번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TECHNICAL PARAMETERS

VIDEO

WELD SAMPLES DISPLAY